남성의 상실과 금촌성인용품 금촌성인용품점 김군토이샵



몇 년 전 해외토픽에 남편의 음경을 자른 아내의, 기사가 실린적 있다. 일명 "보비트 사건" 으로 알려진 이 사건은 남편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아내가 남편의 음경을 잘라버린 일이다.. 남편 보비트는 다행이 음경을 찾아 봉합에 성공했고 매스컴에 힘입어 애로배우가 되었다.



직접 음경을 자르게 되면 과다출혈로 생명이 위험하며 설령 산다고 해도 "보비트" 처럼 수술에 성공하지 않는 이상 남성으로서 커다란 충격을 받는다.




고대에는 힘의 우위를 가리는 전쟁에서 패한 사람의 음경을 자르는 일이 비일비재 했다.

정책적으로 거세를 하는 경우는씨를 퍼뜨리지 못하게 하려는 의도였지만 목숨이 달린 전투를 치르고 난 후 갑작스럽게 폭발한 증오감돠 정복욕, 파괴욕 등이 포로의 음경을 자르는 일로 나곤했다.




20세기 후반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고 에서는 약20년(1975년까지) 동안 성범죄를 저지를 자들 가운데 장기복역대신 거세를 택한 사람이 397명이었다고 한다.

자유와 성기절단과 목숨의 우열을 가릴 수는 없겟지만 이들의 값어치가 동등하게 여겨졋다는 사실에서 역설적으로 성기나 남성에게 어떤 의미인지를 유추 할 수있다.



두번째는 고환을 자르는 방법

이 방법은 피해를 가장 적게 하면서 다른 어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거세하는 경우이다. 동물의 경우 돼지나 소를 거세하기도 하는데 육류로서 품질을 높이려는 의도이다.



중국과 우리나라에는 환관이라는 직책이 있었는데 거세한 자에게 맡겼다.

흔히 내시라고 부른 이들은 어릴적 사고로 성기능을 상실하여 내시의 양자로 입적되어 엄격한 수양과 교육을 받아 궁중으로 들어갓다고 한다.




1504년 연산군 당시 내시로 있던 서득관은 누에고치를 기르는 유부녀와 놀아났다, 남편의 고소로 간통사실이 밝혀지자 연산군은 성기는ㅇ이 있는 자가 내시로 있다는사실에 분개, 엄벌에 처한다.

내시는 궁중의 여자를 관리하고 왕의 시중을 들었다.


내시는 남성호르몬이 더이상 분비되지 않기 때문에 팔다리가 길어지고 어깨는 좁고, 골반은 넓어지며 , 등은 구부러진다. 지방이 많이 생기고 솜털은 없어지지 않으나 수염과 음모, 겨드랑이 털이 자라지 않는다,

쉽게 피로를 느끼고 골다공증이 오기 쉽다.


몸냄새가 심하며 저혈당, 저혈압 빈혈등이 빨리 찾아와 갱년기에 접어든다.






 


일산동구성인용품점, 일산서구성인용품 구일산성인용품 풍동성인용품 중산성인용품 탄현성인용품 식사동성인용품 대화성인용품 주엽성인용품 정발산성인용품 라페스타성인용품 라페스타성인용품점장항동성인용품 마두성인용품 백석성인용품 행신성인용품 화정성인용품 원당성인용품 운정성인용품 금촌성인용품 파주성인용품 봉일천성인용품 김포성인용품 북변성인용품 풍무성인용품 사우성인용품 걸포성인용품 대화역성인용품 주엽역성인용품 마두역성인용품 백석역성인용품 행신역성인용품 화정역성인용품 성인용품 성인용품점강남성인용품 강남성인용품점  수색성인용품 수색성인용품점 목동성인용품 목동성인용품점  검단성인용품 검단성인용품점

자유로성인용품 자유로 성인용품점 신촌성인용품 신촌성인용품점 의정부성인용품 의정부성인용품점 문산성인용품 문산성인용품점 헤이리성인용품 헤이리성인용품점 통일동산성인용품 통일동산성인용품점 김포공항성인용품 김포공항성인용품점 의정부성인용품 의정부성인용품점 은평구성인용품 은평구성인용품점 오목교역성인용품 오목교성인용품상암성인용품 상암성인용품점 마포성인용품 자유로성인용품 여의도성인용품 여의도성인용품점 강남성인용품 강남성인용품점 서초동성인용품 서초동성인용품점잠실성인용품 잠실성인용품점 영등포성인용품 영등포성인용품점 영등포역성인용품 영등포역성인용품점 덕이동성인용품 덕이동성인용품점 일산오프라인성인용품 일산오프라인성인용품점 파주오프라인성인용품 파주오프라인성인용품점 김포오프라인성인용품 김포오프라인성인용품점운정오프라인성인용품 운정오프라인성인용품점 라페스타오프라인성인용품 라페스타오프라인성인용품점의정부오프라인성인용품 의정부오프라인성인용품점 화정오프라인성인용품 

화정오프라인성인용품점



Posted by 일산김군